RSS 2.0   

광주 아이리버존 방문 및 S10 수리 후기      



012
광주 아이리버존을 방문해 MP3 Player를 수리받았습니다


꽤 오래 전 부터 S10 이 아팠는데 이제야 A/S를 받게 되었습니다. 일단 라디오 수신이 되지않고 전원을 끄면 시계가 가지않고 멈춘다는... A/S를 받기 위해 광주 아이리버존을 다녀왔습니다. 충장로로 이전하기 전에 광천점을 2~3번 가보긴 했지만, 택배로만 A/S를 받아와서 수리를 위해 직접 방문하는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택배A/S를 수십번 맡겨서 (친구들 제품 포함) 아직 기억하실지도 모르겠네요.

나름의 환상을 가득 안고 광주 아이리버존으로 출발했습니다. 광주 센터는 충파 골목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충장로 파출소는 구 도청과 함께 시내의 중심으로 불리는 곳입니다. 리바이스와 맥도날드 사이에 아이리버 건물이 있는데, 듣던대로 1층에는 휴대폰 대리점이 입점한 모습입니다. 제품 A/S 및 구매는 3층에서 할 수 있는데 1층 T월드로 들어간 후에 내부 계단을 통해 올라가야 합니다.

수리를 맡길 때는 첫 방문이기도 했고 다른 약속 때문에 시간이 없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3일 후에 S10을 찾으러 가서 휴대폰으로 살짝 몇 장 찍어봤습니다. 윗 부분 클릭에 조금 문제가 있는 것 같지만 사용하는 데에 지장은 없으므로 PASS. 이제 라디오 수신은 잘 되고 시계도 잘 갑니다.



광주 아이리버존은 2003년 10월에 광천동 버스터미널 근처에 처음 오픈했다가 2004년 10월 지금의 위치로 이전하였습니다. 다른 아이리버존과는 다르게 건물 전체를 사용하고 다양한 편의 공간이 마련되는 등 주목을 받았지만, 건물 사정으로 2007년 1월 부터는 2~3층을 사용하게 되었고 현재는 운영 등의 어려움으로 3층에서 A/S 및 판매 업무를 모두 하고 있습니다.

복층구조로 1층 1.5층 2층 2.5층 3층까지 모두 다섯 층으로 되어 있고, 1층 T월드를 제외하면 모두 아이리버 매장입니다. 1.5층과 2층은 사용하지 않고 ( 제품이 전시되어 있긴 합니다) 2.5층에서 무료 인터넷 PC를 제공, 3층에서는 A/S 및 제품 판매를 합니다. 근무시간은 평일 10 AM ~ 7 PM, 토요일 10 AM ~ 5 PM 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T월드를 통해 들어오셔야 하는데, 일단 들어오시면 왼쪽 끝에 윗층으로 올라가는 통로가 있습니다. 계단을 통해 2.5층이나 3층까지 올라오시면 됩니다.





iriver로 올라가는 계단과 1.5층의 모습입니다. 아직까지 iriver 세트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직원X)






2층의 모습입니다. 자판기를 통해 캔음료를 300원 수준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M player등 신제품이 진열되어 있어 체험도 가능하며 쉴 공간도 존재합니다.
(직원X)





2.5층의 모습입니다. 4대의 PC에서 무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고 정수기도 있습니다. (직원X)





3층에 올라가면 A/S 창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이 곳에서 수리 업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른 편에는 악세서리 등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제품과 악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이나 기타 다른 프로젝트에서 롤 모델이나 참고 대상으로 많이 활용했던 곳이라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분명 수익 모델은 아니지만 고객 만족도 상승, 브랜드 이미지 제고 그리고 건물 자체로도 광고가 될 수 있다는 많은 장점들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바글 바글 인기가 많다고 들었는데 꼭 그렇진 않았나 봅니다. 휴대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이라 화질이 좀 그렇지만 그래도 공개합니다.

T월드를 꼭 거쳐가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위치도 좋고 내부도 깔끔합니다. 한 번 들려보세요. 민망할 수도 있으니 휴대폰 대리점 직원 분들과 눈 마주치지 마시고, 절대 눈치 보지 마시고 그냥 쭉 들어 오시면 됩니다. 왼쪽 끝에 위로 올라가는 통로가 있습니다. T월드 입구는 반 자동문이니 버튼 살짝 눌러주시는 것 잊지 마시구요. 2008월 2월 :D


편하게 구독하세요 ^- ^   한RSS   믹시 추천

(go to top)

Posted by · Powered by · Skin by ZF

about this blog



limsoohan.tistory.com + 매직티엠

Notice

Category

매직티엠^ㅡ^ (37)
Da!ly L!fe (20)
' (0)
문화생활♡ (5)
광고 이야기 (2)
연극, Play (0)
. (0)
잡다한 tip (8)
자료zip (2)
펌 & FUN (0)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Tag Cloud

search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