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2.0   

네 반성하고 있습니다 =_=      






그간 포스팅을 하려고 무척 노력했지만

시간부족으로 매번 실패하고 말았네요



영화나 연극 후기는 그 때 그 때 올리려고 했으나

쓰다가 시간부족으로 ..... 에잇!! ㅋㅋㅋㅋㅋㅋㅋㅋ




5~60일 전 댓글에 이제야

답을 해주는 정도의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블로그 유저라고 말도 못하겠어 ㅋㅋㅋㅋ




뭐 그래도 태안반도 기름유출 관련 포스팅 했어요

아주 열심히 포스팅하나했으니까 봐주세요..   굽신 굽신.. 'ㅅ'





44444 힛이 다가오네요. 그냥 조용히 지나갈 것 같지만...

10000힛 11111힛 20000 힛 등등

모두 조용히 지나갔으니까 ㅋㅋㅋㅋㅋ





그냥 그렇다구요


미니홈피 힛이라면 누군가 캡쳐해주시겠지만

여긴 아니니... ㅋㅋㅋ


편하게 구독하세요 ^- ^   한RSS   믹시 추천

(go to top)

Posted by · Powered by · Skin by ZF

about this blog



limsoohan.tistory.com + 매직티엠

Notice

Category

매직티엠^ㅡ^ (37)
Da!ly L!fe (20)
' (0)
문화생활♡ (5)
광고 이야기 (2)
연극, Play (0)
. (0)
잡다한 tip (8)
자료zip (2)
펌 & FUN (0)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Tag Cloud

search





         Total
         Today    Yesterday